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2차 평가 안내
무동초등학교
1.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 평가 시간
평가 일자 | 평가 시간 | A팀 | B팀 | 프로그램 | 접수번호 | 지원자 | 프로그램 | 접수번호 | 지원자 | 1.12. (수) | 14:00~14:30 | 수학 | 2022-12 | 사O경 | 미술 | 2022-19 | 전O령 | 2022-14 | 문O애 | 2022-48 | 정O윤 | 2022-32 | 이O경 | 2022-62 | 조O영 | 14:35~15:05 | 주산암산 | 2022-27 | 하O숙 | 클레이/ 도예 | 2022-15 | 이O화 | 2022-33 | 하O화 | 2022-40 | 김O란 | 2022-45 | 류O옥 | 2022-44 | 권O정 | 15:10~15:40 | 컴퓨터 | 2022-4 | 여O민 | 바둑 | 2022-24 | 장O빈 | 2022-66 | 황O영 | 2022-65 | 김O영 | 2022-70 | 홍O자 | 2022-75 | 송O한 | 15:45~16:15 | 과학실험 | 2022-20 | 최O주 | 창의큐브 | 2022-2 | 추O민 | 2022-26 | 나O경 | 2022-6 | 이O신 | 2022-71 | 허O빈 | 2022-11 | 박O정 | 16:20~16:50 | 로봇과학 | 2022-17 | 전O영 | 요리 | 2022-3 | 이O림 | 2022-22 | 정O화 | 2022-9 | 백O인 | 2022-55 | 장O인 | 2022-46 | 권O영 | 평가 일자 | 평가 시간 | C팀 | D팀 | 프로그램 | 접수번호 | 지원자 | 프로그램 | 접수번호 | 지원자 | 1.13. (목) | 14:00~14:30 | 배드민턴 | 2022-21 | 송O분 | 독서논술 | 2022-7 | 이O영 | 바이올린 | 2022-5 | 김O진 | 2022-30 | 박O경 | 2022-16 | 정O영 | 2022-34 | 윤O선 | 14:35~15:05 | 에어로빅 | 2022-39 | 조O희 | 역사 | 2022-35 | 김O은 | 2022-60 | 김O화 | 2022-49 | 김O균 | 2022-69 | 김O희 | 2022-73 | 설O임 | 15:10~15:40 | 줄넘기 | 2022-10 | 손O현 | 한자 | 2022-18 | 손O희 | 2022-13 | 천O원 | 2022-28 | 박O민 | 2022-52 | 박O미 | 2022-31 | 강O희 | 15:45~16:15 | 칼림바 | 2022-23 | 안O은 | 영어1 | 2022-36 | 정O경 | 2022-51 | 김O빈 | 2022-63 | 남O정 | 2022-68 | 강O주 | 2022-74 | 강O령 | 16:20~16:50 | | | | 영어2 | 2022-8 | 김O영 | | | | 2022-76 | 권O희 | | | | 2022-77 | 박O혜 |
※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 일부를 가리고 공개함. 본인의 평가 시간 확인 불가능시 담당자에게 연락 바람. ※ 개인별 평가 시간은 평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 ※ 프로그램은 가나다순이 아님. 프로그램의 특성 및 평가 일정에 따라 구분 후 결정된 순임.
2. 2차 평가시 제출서류 가. 경력증명서 또는 강사 활동 확인서 1부 나. 최종학력증명서 1부 다. 자격증(원본대조) 사본 1부
3. 세부 사항 가. 일자: 2022.1.12.(수)~2022.1.13.(목), ※프로그램별로 평가 일자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나. 시간: 14:00~, ※개인별 평가 시간 참고 다. 장소: 3층 2-3교실(대기실), 2-5교실(A팀, C팀), 2-6교실(B팀, D팀) 라. 주차: 본교 주차장 마. 유의사항 1) 평가 대상자는 대기실에 개인별 평가 시간보다 10분 이전에 입실하여 지원자 등록부에 서명해야 함 2) 제출 서류는 순서대로 정리한 후, 클립이나 집게로 집어 서류봉투에 넣어 대기실 바구니에 제출 바람 ※제출 서류 정리 순서: ‘경력증명서/강사 활동 확인서 ? 최종학력증명서 - 자격증(원본대조) 사본’ 순으로 정리 3) 평가시 제안 설명 및 수업 시연은 10분 이내로 이루어지며, 수업 교재/재료를 지참하여 관련 설명을 준비 바람 4) 합격자 발표: 1.14.(금) 10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5) 평가에 응할 수 없는 경우 미리 담당자에게 연락 바람 6) 평가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) 본교 건물 출입시 반드시 안심콜 전화, 체온체크 및 손 소독 바람, ※출입구에서 확인가능 바. 기타 문의사항: 업무 담당자(070-4740-5932/010-9248-2900)
|